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리뷰

종북단체 + 간첩 단체 본 경험: 북한풍 노래 부르고 있음

by 방석뿡 2021. 11. 14.
반응형

내가 개인적인 이유로 광주광역시에 간적이 있다. 그런데 정말 그쪽 지방이 <종북>이런 걸로 말이 많다는 것은 듣기만 했다. 솔직히 그냥 과도한 일반화 및 정치질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솔직히 이번에 저것을보고 <종북>이라는 말을 들을만도 하다라는 생각이 크게 들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짜 내가 충격을 받았다. 아니 이런 종북관련 선전물이 그냥 널려있는데, 국정원이나 경찰은 머하고 있나 싶었다;;;

거기 광주 구시청 광장에는

김일성 사진, 김정은 사진, 미군철수 등 누가봐도 와 이건 자유대한민국에서 아닌거 같은데 싶은 계시물이 그냥 붙어있었다. 특히 대놓고 북한 공산주의를 찬양하는 것은 아니였지만, <김정은>을 엄청 미화하는 듯한 계시물이 많았다;;;;;;;

 

이거보고 진짜 아래와 같은 종북 북한 간첩이 실제로 있다는 것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다.

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1/10/16/2021101600004.html

 

간첩 혐의 충북동지회, 북한에 "이재명에 대중 결집하도록 조치 해달라" 요구했다

북한 공작원의 지령에 따라 간첩활동을 했다는 이른바 '충북동지회' 관련자들이 북한에 이재명 경기도지사에 대한 지지를 요청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이들은 또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자

www.newdaily.co.kr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내가 진심으로 어이가 없었던 것은, 진짜 누가봐도 북한품의 노래를 대놓고 부르고 있는 것이다. 주제는 <한국 북한 민족 연합 어쩌고저쩌고 미군 없이 통일>이런거였다. 누가봐도 고려연방제 공산화 통일을 주제로 하는 것같았다.

 

진짜 아래링크에 있는 노래화풍이랑 똑같이 불렀다. 진짜 어이가 없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2EUG11Fo18&list=PLv3Iv62KG6jBuyOmA_ZBOY7l_QchA1XAe&index=5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더 잘살고 힘이 강한 나라한테 붙는 것은 이해한다. 그래서 머 옛날에 친일파나 친러파 세력들은 이해라도 한다. 물론, 정말 나쁜짓이지만, 강한자한테 붙는것이 인간의 본성이니까.

 

그런데 도대체 그지나라인 북한을 왜 빨아재끼는지 모르겠다. 자유자본주의 K한국에서 편히 살고는 싶고, 체제는 공산주의를 원하나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