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골드바,실버바 모으기

실버바 샀음. 꼼냥꼼냥 많이 모으기

by 방석뿡 2021. 11. 14.
반응형

아래있는 글처럼 나는 매달 금이나 은을 꼼냥꼼냥 사모은다. 왜냐하면 원화는 딱히 가치가...... 물가상승률도 그렇고. 보통 실버바는 사자마자 -15%이다. 그런데 이번에 엄청 싸게 팔아서 그냥 샀다. 

 

물론 중고나라보다 비싸지만, 해봐야 5만원차이고, 현금영수증을 발행이 가능해서 그냥 샀다. 

https://aaa123.tistory.com/46?category=900469 

 

[물가 상승;;;] 내가 모은 금,은들~~~~

진짜 요즘 소름돋는 것이 있다. 그것은 물가이다;;;;; 옛날에는 솔직히 별 관심이 없었다. 관심이 없었다기 보다는 느끼질 못했다. 그런데 진짜 요즘에는 현실로 와~~이게 이렇게 올랐다고???? 드

aaa123.tistory.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요즘에 진짜 무서울정도로 금은값이 올라가고 있다. 무슨 주식하는 줄알았다. 진짜 금,은이 이렇게 오른적이 많이 없는뎅......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번달에도 꼼냥꼼냥 사모았다.

나는 그냥 현금으로 많이 가지고 있으면 물가상승 때문에, 이제 거의 대부분을 금이나 은 또는 안전자산으로 넣는다.

 

그래서 꼼냥꼼냥 모았던 것이 어느세 1400만원이 되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짜 물가상승률이 대박이다. 

내가 자주가던 바르다김밥에 모짜렐라 치즈 돈가스가 8500원이었는데, 그냥 9000원으로 뚝딱 오르더라.

 

진짜 월급빼고 다오른다는게 진짜 실감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