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월급 인증(가계부 작성)

[월급6]2022.03.: 연봉 상승~~~ 다음달에는 적어질 예정

by 방석뿡 2022. 3. 26.
반응형

결론먼저

(1) 이번달에는 그냥 운좋게 재테크 성공해서 200벌었다. 

(2) 그래서 저금액이, 생활비가 최대로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350만원이나 저금한다.

(3) 다음달에는 진짜 예상수입이 한 355만원 밖에 안나올것같다.... 그럼 저금액이 한 180밖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번달도 열심히 살았다. 진짜 이번달은 너무 힘들었다...... 일이 너무 힘들었다...... ㅠㅠ

 

그런데 나보다 더 힘든사람도 있을 것이고, 누구는 더 적은돈에 내가하는 일을 기꺼이하고자 하는 사람도 많다. 요즘 다들 힘드니까ㅠㅠㅠ

 

그래도 한 10~20년이 지나면 분명 사람이 더 귀해지는 일본과 같은 일이 일어날것이다.

 

그러니 열심히 해야겠당.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열심히 살아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