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골드바,실버바 모으기

[금이 안전자산] 비트코인은 안전자산이 아님. 투자~투기 자산임

by 방석뿡 2022. 2. 24.
반응형

결론먼저

(1) 내가 아직도 기억하는 "잘못된 소리"가 있다. 비트코인이 디지털 금 안전자산이라는 것이다.

(2) 그런데 전통적인 골드바, 실버바는 역시나 안전자산이고, 비트코인은 아니다.

(3) 막상 러시아 전쟁나니까, 전통적인 골드바,실버바는 쭈우욱 오르고, 비트코인은 폭락했다.

(4) 그러니까 자기의 자산 10~20%는 금은으로 가지고 있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처럼 나는 자산의 10~20%정도를 금이랑 은으로 모으고 있다.

 

(1) 한참 비트코인이 엄~~~청 흥할때 이런말이 있었다.

(2) 무슨 이제 전통적인 안전자산인 금은은 이제 한물갔고, 중앙은행 없는 무슨 비트코인이 디지털금으로 금을 누르고 안전자산이 될거라는 것이다.

(3) 내가 유튜브 전문가들을 안믿는 이유이다. 유튜브에서 전문가라고 유명한 방송에서 이런말을 하더라. 

 

(4) 그런데 막상 안전자산이 빛을 발하는 날이 오니까, 비트코인은 개뿔 그냥 주식마냥 폭락을하고, 전통적인 옛날부터 쭈우욱 오르는 금이랑 은은 엄청 상승하고 있다.

 

(5) 금이랑 은은 투자가 아니라 안전자산이다. 앞으로도 쭈우욱 안전자산으로서의 가치를 보전할것이다.

 

https://aaa123.tistory.com/46

 

[물가 상승;;;] 내가 모은 금,은들~~~~

진짜 요즘 소름돋는 것이 있다. 그것은 물가이다;;;;; 옛날에는 솔직히 별 관심이 없었다. 관심이 없었다기 보다는 느끼질 못했다. 그런데 진짜 요즘에는 현실로 와~~이게 이렇게 올랐다고???? 드

aaa123.tistory.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금이랑 은은 자산의 10~20%만 모으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