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물건 리뷰

[갤럭시탭 단점] 벽돌화됨....... 엄청 불편함.....

by 방석뿡 2022. 4. 24.
반응형

결론먼저

(1) 갤럭시탭은 진~~~~~~~~~~짜 안좋은 단점이 있다........

(2) 그것은 오랫동안 사용하거나, 노트필기를 많이 하면 -> 화면 옮길때 데이터처리? 떄문에 흐려졌다가 3초있다가 선명해진다.

(3) 이게 진짜 불편하고 짜증난다. 화면을 옮길떄마다 흐려지고 3초후에 선명해진다는게 말이되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요즘 삼성 갤럭시 gos사태 등등 머 안좋은 이야기가 있지만 그래도 나는 왠만하면 외국것이 아닌 그냥 우리나라꺼 갤럭시를 쓴다....

 

그래서 나는 아이패드 대신에 갤럭시s7을 샀다. 

https://aaa123.tistory.com/280

 

[태블릿 = 갤럭시탭] 비싸도 무조건 큰 거 사야 함

결론먼저: 태블릿은 왠만하면 액정 큰걸로 사야함. 비싸도 그냥 큰걸로 사는 건이 장기적으로 좋음. 나는 겨우 20만원? 그거아끼자고 s7+안사서 s7산것이 엄청 후회됨........ㅠ 옛날에 공부하려고

aaa123.tistory.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런데 진짜 짜증나는 점이 있다. 아무리 내가 갤럭시를 좋아한다고해도 이것은 못참아주겠는 것이 있다.

 

나는 먼저 갤럭시탭을 공부할려고 샀기 때문에 무거운 성능을 요구하는 게임같은 것은 아예안한다. 

 

그런데 한 1년?이 지났는데, 노트메모를 많이 하다보니까, 화면을 옮기면 갑자기 흐려지고 3초후에 다시 선명해진다. 진짜 어이가 없었다. 이게 진짜 엄~~~청 불편하다. 내 시력이 안좋아지는것 같고 진짜 불편하다.

 

그리고 나는 게임도 안하는데, 한 1년지나니까 이게 갑자기 멈춘다. 안드로이드 벽돌화이다. 그냥 갑자기 멈췄다가 한 2초후에 다시 된다. 아니면 갑자기 멈췄다가 내가 화면을 껏다키면 다시 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보니까 옜날에 갤럭시워치도 벽돌화가 계쏙 일어나더니 그냥 똑~~~~~~~같다.  핸드폰은 그래도 오래가던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