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꿀팁

[꿀팁 12] 스타벅스 대용량 아메리카노: 이거 은근 꿀임

by 방석뿡 2021. 11. 6.
반응형

나는 살명서 스타벅스 대용량 아메리카노 있는거 처음봤다ㅎㅎㅎㅎㅎ 와 이런것도 있구나 싶었다. 또 친환경이라고해서 입구부분만 플라스틱이고 그외는 전부 종이재질이다.

 

이게 은근히 꿀이다. 회사에서 다수의 사람들 아메리카노 사줘야할떄 그냥 이거 하나랑 아메리카노 종이컵주라고 한다음 가져가서 따라주면 된다. 은근 개꿀이다 이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내가 전직장에 있을때 다른회사에서 이거 벌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사왔다. 나는 오~~ 이런것도 있었어? 싶었다. 그런데 이게 은근히 개꿀이었다.

 

(1) 다수의 사람들 아메리카노 사올떄 엄청 좋음. 캐리어 필요없음 -> 그냥 벌크로산다음 종이컵 가져와서 따라주면됨.

이게 아주 좋다. 보통 8명정도 아메리카노 사줘야하면 캐리어 2개를 들고와야한다. 그런데 이거 그냥 벌크로 사간다음 -> 종이컵 주세요라고 한다음 -> 회사가서 거기서 따라주면 된다. 개꿀이다.

 

(2) 그리고 보온이 엄청 잘된다. 알고보니 이거 내부에 은박으로 커피 보온한다음 -> 거기서 다시한번 종이로 감싸진 형태이다. -> 그러다보니 진짜 한 4시간 놔뒀는데도 뜨끈하더라. 

 

(3) 다쓰고 집에서 한~두번정도 또 담을수 있음. 이게 은박으로 커피를 보호하게 되어있어서 한~두번은 다시 쓸수 있따.

 

(4) 사람들이 우와~~ 이거 머야?라고해서 관심받을수 있다.

 

(5) 계산해보면 아메라카노 컵으로 여러개 사는거보다, 이거 벌크로 사는게 더 싸더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냥 스벅에서 아메리카노 벌크로 주세요~~라고 하면된다.

 

그냥 캐리어 들기 힘들고 그러니까, 그냥 회사안에서 따라주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