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음식 리뷰

[5000원 짜리 단백질 음료수] 머이리 비쌈?ㅠㅠ

by 방석뿡 2021. 12. 21.
반응형

어쩌다가 공짜로 단백질 음료수를 받았다. 진짜 요즘 단백질 음료수가 어마어마하게 나온다. 요즘 진짜 단백질 음료수가 너무 많다. 셀렉스부터 온블루 그리고 탄산음료수인데 단백질이 들어가있는 것도 있다. 진짜 요즘은 단백질이 왜이리 많이 들어가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공짜로 4500원짜리 단백질 음료수를 받아서 리뷰해보고자 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일단 장점으로는 

(1) 단백질 프로틴바나 삶은 계란, 맛없는 닭가슴살 안먹어도 된다는 것이다. 진짜 신기한게 저 조금한 음료수 한병에 단백질 20g이 들어가있다. 보통 운동하는 사람들이 단백질 40g먹으니까(하루 단백질량이 60g임), 그냥 운동하면서 2병 마시면 된다.

 

(2) 그래도 마실만은 했다. 그냥 요구르트 맛이었는데, 나는 나름 맛있었다. 

 

(3) 단백질 음료수라서 신기하다ㅎㅎㅎㅎ

 

(4) 당 0g이다. 그래서 진짜 많이 마셔도 살이 안찐다.

 

(5) 이게 다른 음료수에 비하여 투명하다. 내가 듣기로는 단백질 음료수 투명하게 만드는 것이 기술이라고 한다;; 그래서 자세히 보면 투명한 액체에 단백질??이 조금하게 둥둥 떠다니는 것이 보인다.

 

(1) 단점으로는 일단 처음 음료수를 열면 역한???냄세가 난다. 마치 오메가3 어취나는 거랑 비슷하다고 본다. 물론, 문제될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단백질이 들어가다보니 약간 역할수도??있다.

 

(2) 너무 비싸다. 진짜 이거 아래처럼 1병에 4500원이다. 그런데 온라인 가격이니까 편의점이라면 5000원일것이다. 진짜 너무 비싸다. 하루에 2병마시고 운동한다고하면 하루 운동에 만원쓰는 것이다........

단백질 원료가 일단 들어가면, 싼마이로 액상과당 넣고 만드는 음료수보다 비싸긴 하다. 그래도 진짜 부담된다. 물가올리는 주범이다. 이런거 하나 나오면 오? 이제 음료수도 5000원 비싸지네?나도 올려야징ㅎㅎㅎ 이런일이 일어난다. 이제 보면 1500원짜리 음료수 없어지고 1800원 기본 2000원짜리가 많아지더라......

 

(3) 개인차가 있을수 있는데, 나는 보통 단백질 음료수 같은거 마시면 화장실이 급해진다. 그런데 배가 아픈게 아니라서 그냥 한번 갔다오면 말끔히 좋아진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짜 신기하다. 퍽퍽한 닭가슴살 그거 먹을바에 이거 먹는게 더 효율적이고 좋긴하다. 심지어 맛있기도 하다.

 

진짜 일반식품도 진화하는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