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물건 리뷰

[전기라이터] 엄청 좋음. 재미있음. 신박함

by 방석뿡 2021. 12. 19.
반응형

내가 대학생때 전기라이터를 가지고 있었다. 물론, 나는 담배를 안핀다. 그런데 어느날 내가 일하는 편의점에서 전기라이터를 1500원인가? 엄청싸게 팔고 있었고 그냥 하나 사봤다.

 

그런데 재미있었다. 이게 딸깍하고위로 올리면 위에처럼 저 부분이 올라가고 뜨거워진다. 그리고 이거 은근히 따뜻하다ㅎㅎㅎㅎ 그래서 겨울에 잠~~~~깐 손녹일떄 은근 꿀이었다;;;;;; 그리고 위험하지도 않았다. 

 

화력도 꾀괜찮았다. A4종이 같은 것은 그냥 태울수있었다. 

 

그리고 엄청 오래동안 사용할 수 있었다. 저위에 사진에서는 위로 올려서 사용했지만, 저걸 반대로 아래로 내리면 USB단자가 나오고 충전할 수 있다. 그리고 거진 한번 완충하면 한 50회 넘게 사용할수 있었다.

 

그리고 저게 습관적으로 자주 올리고 내리고 하게 된다. 그래서 재미있다.

 

내구도도 좋았다. 저게 그냥 플라스틱 덩어리처럼 보이지만 은근 단단했다.

 

그런데 그냥 아는 담배피는 분한테 공짜로 줬다. 

 

아무튼 담배를 안펴도 전기라이터 하나 있으면 계속 키고 끄고를 반복하면서 재미있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