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기타

[시력 2.0] 옛날에 시력 2.0 => 지금은 1.0임............ㅠㅠ

by 방석뿡 2021. 12. 13.
반응형

이런 말하기 머하지만, 나는 옜날에 거의 사륜안 급이었다. 백안급이다.

왜냐하면 나는 중학교 2학년 때 시력 2.0이었다. 1.5도 아니고 시력이 2.0이었다. 참고로 시력 검사판의 최대가 2.0이었으니까 시력이 2.0보다 높았을수도 있었다는 것이다.

 

어느정도로 좋았냐면, 거짓말같지만, 진짜로 나는 산을 보면, 저~~~멀리에서 거기에서 날아다니는 새들이 보였다. 진짜 그정도였다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중학교 때 시험 성적나와서 애들이 와~~~하고 칠판 앞으로 몰려갈때 그냥 나는 뒤에서만 봐도 내이름 찾고 내 성적을 찾았다.

 

버스 탓을때에도 그냥 나는 저~~~멀리에서 버스 노선도를 봤었다.

 

분명 유전이다. 우리집의 외가, 친가 그냥 모든 사람이 안경을 안쓴다. (물론, 나이들어서 돋보기는 쓰는 경우는 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런데 고등학교 때는 1.5 1.5로 떨어지더니......... 대학교 2학년 때는 1.5 1.0으로 떨어지더니 지금은 1.0 0.9이다..... 충격받았다......

 

진짜 몽골인만한 시력이었는데, 진짜 서서히 떨어진다. 그런데 이건 내가 병에 걸린게 아니라, 항~~~~상 멀리볼 일이 없다보니 환경적인 영향이 매우 크다.

 

아 진짜 그때가 너무 편했는데.

왜냐하면 진짜 요즘에는 내가 지하철을 타서 지하철 노선도 보려면 잘 안보인다. 하긴 그 조금한 글자가 어떻게 보이나...... 그런데 시력 2.0 2.0일때는 그냥 앉아서 저~~기에 있는 노선도를 보면 그냥 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