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음식 리뷰

[퀴즈노스vs서브웨이] 그냥 빠르고 싼 서브웨이 먹을래

by 방석뿡 2021. 11. 26.
반응형

결론먼저: 퀴즈노스가 서브웨이보다 더 고급스럽고 맛이 아주 약간 더있다. 그런데 진짜 엄청 느리게 나오고 비싸다. 그래서 그냥 쬐금 덜 맛있지만 싸고 빨리나오는 서브웨이 갈꺼임

 

오늘은 머리하고 집에 오면서 퀴즈노스를 가봤다. 우리집 앞에 새로운 가게가 생겨서 가봤다. 그런데 여기 거의 서브웨이랑 똑같은데 약간 다르다. 그래서 비교 리뷰를 써보고자 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일단 솔직하게 짜증났다..... 왜냐하면 사람이 많은 것도 아니었다. 딱 대기하는 사람이 3명이었다. 그런데 진짜 거짓말안하고 하나 시키는데 25분걸렸다. 진짜 짜증났다;;;;;;; 

서브웨이는 그냥 슝슝 만들어서 바로 나오는데, 여기는 주문 받으면 그떄부터 고기굽나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비쌋다. 솔직히 서브웨이는 참지마요에다가 콜라 합쳐서 6000원인가?하고 위에처럼 세트로 해서 6200원이다.

그런데 내가 산거는 진짜 단품 하나다. 크기는 서브웨이랑 똑같은거다. 그런데 단품 딸랑 한개에 6300원이었다.

콜라는 따로 사야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비싼것이 양심은 있었는지, 포장은 진짜 정성스럽게 해준다;;;;;

진짜 겉포장을 안쪽까지 넣어서 해준다.

그리고 속포장도 했는데, 안으로 접어서 성실하게 해준 느낌이 확 들었다.

서브웨이는 절대 이렇게는 안해준다. 바쁘고 빨리 주문 처리해야하니까

그리고 맛은 조금더 있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솔직히 다시 갈 일은 없을 것 같다;;;;;; 물론 약간 더 맛있다. 그리고 고급스럽고 정성스럽다. 그런데 이런거 하지말고 그냥 빨리빨리 만들고 포장 대충하고 싸고 빨리 하는 것이 더 좋아 보인다;;;;;;;;;;;;

 

그냥 서브웨이가 내 입맛에는 더 맛있고, 싸고, 빠르다.

딱히 빵위에 고기 쌜러드 넣은 것을 비싸게 주고 먹고싶지는 않다. 고급 수제햄버거도 아니고. 

 

아무튼 그렇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