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골드바,실버바 모으기

2021년 마지막 실버바 구입: 지금까지 총 1400만원 + 케이스도 줬넹

by 방석뿡 2021. 11. 15.
반응형

2021년도 진짜 마지막 실버바를 샀다. 국제금거래소에서 할인할때 샀다. 그런데 케이스는 안줘두 되는데;;;; 부피만 차지하는데.... 차라리 그 가격을 뺴주지;;;;;

 

아무튼 좋았다. 실버바는 가격이 싼데 부피가 커서 내가 부자가된거 같고 기분이 좋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22년까지 앞으로 45일정도 남았다. 그래서 마지막 실버바 매수이다. 금이랑 은의 매입량을 똑같이하려고최근에 실버바만 샀다.

 

자산의 10~20%를 안전자산으로 모아야한다. 그리고 12월에 이사하면 금고사서 다 넣을꺼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금까지 금이랑 은이랑 1400만원정도 모았다. 원래는 1300만원인데, 최근에 금은가격이 크게 올라서 1400만원이 되었다. 요즘 진짜 은가격 엄청 오른다. 주식인줄 알았다. 지금까지 9%오르고 난 다음날이다. 처음에 -1%였는데, 아랫꼬리를 길게 달고 쭈욱 올랐다. 이거 보면 진짜 더 오르겠다는 생각이 든다.

 

해해 원래 시세차익은 관심없고 그냥 안전자산으로 모은건데 올랐넹ㅎ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은가격이 많이 올라서 좋다. 얼릉 금고 사고 싶다. 금고사서 처박아놔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