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소서~면접 합격 후기들

면접 도와주기: 현대자동차 1차면접 합격했대~~~

by 방석뿡 2021. 11. 14.
반응형

나는 도와주는 것을 많이

좋아한다. 그런데 이상한게;;;;;; 면접이나 이런것은 내가 도와준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결국 잘해야 합격하는건데;;;;;

 

옛날에 현대자동차 면접만 3번봐서 그냥 그때 나왔던 면접질문이나 머..... pt면접 팜플릿 같은 것을 알려주고 꿀팁을 알려줬다. 그런데 이번에 합격했다고 한다. 그냥 본인이 잘해서 그런건데 왜 굳이 나한테;;;ㅎㅎㅎㅎ

 

아무튼 나머지 면접도 그분이 진심으로 잘되었으면 좋겠다. 진심이다. 우리 K한국의 2030세대들이 정말 잘됬으면 좋겠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냥 옛날에 나는 사람들 많이 도와줬다. 물론, 지금도 많이 도와준다.

그래서 옛날에 그사람한테 현대자동차 면접후기랑 pt팜플릿이나 꿀팁같은 것을 알려줬는데, 이번에 합격했나보다.

 

정말 나도 기뻤다. 그런데 딱히 나한테 고마워 할것은 없는뎅;;;;;; 전부 본인이 잘해서 그런거다. 그냥 내가 끼어있으니까, 사람들 심리상 어떤 것에 의미를 부여하기 마련이라서 그런거다. 내가 없어도 합격했을 것이다.

 

정말 그사람이 앞으로도 계속 잘했으면 좋겠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살기 힘든 K한국에서 2030사람들이 정말 잘되었으면 좋겠다. 

 

정말 그분이 잘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