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효과 좋은 항히스타민제] 알레그라 = 3세대 항생제
결론먼저
(1) 난 진짜 알러지가 엄청 심하고 다양하다. 그래서 안먹어본 항히스타민제가 없다.
(2) 진짜 지금까지 제일 효과 좋고 오래지속되는 알러지약은 알레그라이다. 이건 신의 작품이다.
(3) 이것 때문에 요즘 삶의질이 향상되고 의약 기술에 대하여 감탐을 하게 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난 진짜 알레르기가 엄청 심하다. 나처럼 장난아닌 사람이 없을 것이다.
(2) 어느정도냐면 내가 비염 수술할때 알레르기 피부 반응 검사를 했다. 아주 간단하다. 그냥 등에다가 알러지반응 일으키는 항원 40개 침으로 꽂은 다음에 반응하는 것을 체크하는 것이다. 난 이거 40개 전부 반응하는 걸로 나왔다;;;;; 참고로 이 40개는 바퀴벌레, 송화가루, 고양이털, 강아지털, 꽃가루, 개미 머 등등이다.
(3) 그래서 나는 안먹어본 항히스타민제가 없다. 1세대부터 2세대 3세대 전부 다 먹어봤다. 효과는 내 개인적으로 3세대>>>>>>>>1세대>2세대 순인것 같다. 왜 1세대가 더 효과가 좋냐면 그냥 잠을 오게해서 알러지고머고 그냥 피곤에 쩔게 만들기 때문에 알러지를 잘 못느낀다. 그냥 잠자고 싶으니까.
(4) 아무튼 나는 진짜 저주 받은 알러지반응자이다...... 유전자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진심으로 제일 좋은 것은 알레그라이다. 사실 알레그라 말고도 레보세티리진이라고 3세대 항히스타민제면 다 좋다. 진짜 차원이 다르다.
(2) 효과가 일단 진짜 오래간다. 이거 장난아니다. 정말 의약기술의 발전이란 너무 대단한거 같다.
(3) 효과도 너무 좋다. 진짜 이거 한번먹으면 눈 간지럽고 코간지럽고 목구멍 간지러운 것이 다 없어진다. 진짜 너무 좋아진다. 효과도 한? 5분이면 바로 오는 것같다.
(4) 이거 가격은 저렴한것이 5500원 비싸면 6000원이다. 참고로 강남역이나 지하철역에 있는 곳에서 사면 진짜 만원이 넘어간다. 그러니 그냥 병원아래 동네 약국에서 사는 것이 좋다.
(5) 그리고 레보세티리진도 좋다. 그냥 3세대 항생제가 다 좋다. 2세대 항생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안좋은거 같다. 이건 진짜 무슨 설하투여 기법으로 먹어도 한 10분후?부터 효과있다가 잠깐 효과나타났다가 없어진다. 진짜 최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