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건강

[야간 저혈당] 밤에 자꾸 깸 = 여러가지 원인

방석뿡 2024. 2. 27. 08:00
반응형

결론먼저

(1) 나는 야간저혈당에 시달리는데 새벽에 무조건 한번은 깬다.

(2) 그래서 연속혈당측정기로 측정해봤는데 잠자면 혈당이 떨어진다.

(3) 그래도 머 고혈당보단 나으니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그냥 심심해서 연속혈당 측정기 구매해서 써봤다. 대개 신기하다. 그래서 심심할때 써보면 좋다. 그래도 비싸긴 한데. 참고로 난 당뇨가 아니다. 그냥 심심해서 써본거다.

 

(2) 나는 거의 90% 확률로 밤에 잠을자면 새벽에 깬다. 그리고 다시 잔다.

 

(3) 그래서 연속혈당측정기로 측정해봤는데 역시나 잠잘떄 2번정도 저혈당으로 혈당이 60아래로 떨어진다. 그리고 딱 잠을 깨는 순간이랑 똑같다. 그리고 잠깨서 주식한번 봐보고 깨어있을떄 다시 혈당 90으로 오르고 다시 잔다. 그럼 또 혈당 떨어진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야간 저혈당 원인은 크게 3가지있다.  그냥 나처럼 체질이 그런거 그리고 운동 너무심하게 한다음 잠잘떄 마지막으로 술마시고자면 그런다. 그래서 술마시고 새벽에 깨는거다. 그리고 물마시고 잠자고 그러곤 하는거다.

 

(2) 그리고 야간 저혈당이면 보통 밤에 깬다;;;

 

(3) 그리고 야간 저혈당이면 사망률 오르고, 가위눌리고, 악몽 꾸고, 두통, 피곤이 나온다. 피곤은 당연히 밤에 깨니까. 그런데 나는 악몽이나 가위는 아니고 재미있는 꿈을 꾼다. 요세 꿈을 매일 꾼다. 그래도 꿈꾸는건 재미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