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물건 리뷰

[실리콘 고무컵] 스토조 고무컵 - 엄청 좋음

방석뿡 2024. 3. 11. 08:00
반응형

결론먼저

(1) 회사에서 실리콘 고무컵을 공짜로줌

(2) 이거 진짜 마음에듬. 진짜 마음에 쏙듬. 아주 잘사용할 것같음. 이게 일반 스테인레스 텀블로랑은 또다른 느낌임

(3) 그런데 처음에 고무맛이 너무  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회사에서 친환경 어쩌고하면서 실리콘 고무컵을 공짜로 줬다.

(2) 이거 이름이 스토조 접이식 텀블러이다. 말은 355ml지만, 이거 455ml까지 넣을수있다.

 

(3) 이게 굉장히 좋다. 진짜 예쁜 스테인리스 텀블러랑은 또다른 느낌이다. 이게 은근 좋다. 

 

(4) 완전 다 고무 재질이다. 이게 진짜 누르면 작게 줄어들고 이게 정말 좋다. 정말 마음에 든다.

(5) 심지어 가격도 2만원짜리나 하는거다. 2만원짜리에 이정도 고무컵이면 또 새롭기도하고 나는 매우 좋다고본다. 그리고 이게 아래처럼 접이식으로 접어지는데 이게 너무 편하다. 아주아주 좋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단점은 두가지이다.

(2) 하나는 이게 고무맛이 너무 난다. 물론 처음에 사용하기전에 빡빡씻기면 된다. 그런데 이게 처음에는 고무맛이 진짜 많이 난다.

(3) 그리고 이게 보온은 안된다. 그래서 음료가 빨리 식는다. 물론 그냥 종이컵에 넣는건보단 늦게 온도가 내려간다.

(4) 그리고 이게 고무다 보니까, 이게 손이 뜨겁다. 그래도 이건 머 딱히 단점이라고는 너무 작은거라 그냥 괜찮다. 매우 만족해서 매우 많이 쓰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