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기타

[두번 연속 바람 맞고 성장한 것] 더 매력적으로 변하자

방석뿡 2024. 7. 13. 06:00
반응형

결론먼저

(1) 나는 두 번 연속 여자친구한테 바람을 맞았다.

(2) 결국 내가 매력적이지 못해서였다. 

(3) 물론 깨달은것과 그로인해 내가 엄청나게 크게 성장했다. 외적으로나 내적으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나의 연속 두번째 연애는 좋지 못했다. 전부 둘다 바람을 폈다.

 

(2) 지금생각해보면 느껴진다. 내가 운전하고 있을때면 옆에서 자꾸 핸드폰을 하고 있었다. 

 

(3) 헤어지자는 말을 듣고, 나는 한 2주간의 시간을 줬다. 다시한번 생각해보라고. 그런데 그 과정에서 성탄절에 그 바람핀 남자라 여행을 갔었고, 나랑 사귀는 과정에서도 동물원이나 머 이런 곳을 갔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사실 나는 알고 있었다. 그냥 기회를 준거뿐이었다. 애가 아직 어린이니까 잘못생각했겠지. 보통은 자기의 선택에 따른 결과를 자기가 해결해야하지만 그래도 돌아올 기회를 몇번 준것 뿐이었다.

 

(2) 알고보니 그 바람핀 남친은 나랑 아는 사람이었고, 어느순간보니....... 내 여자친구랑 동일한 프사가 두개가 뜨는 거다. 나는 그애의 서브 핸드폰인줄 알았는데 거기에는 다른 남자가 있었다. 

 

(3) 그런데 그 전남친은 중소기업에 얼굴도 못생기고 정말 별게 없는 애였다. ROTC 중위 전역에, 대학교고 지방에 별볼일 없는 대학에, 직장도 변변치 못하고, 자산도 많이 없고, 얼굴도 못생겼었다. 그래서인지 그 남자 프사에는 내 여자친구가 있었지만, 내 여자친구 프사에는 그 바람핀 남자가 없었다.

 

(4) 굉장히 슬펐고 마음이 찢어질 것 같았다. 내가 사랑했던 사람이 이러는 구나. 정말 마음이 슬펐다. 집에서 혼자 울음이 났었다. 그래도 애가 어리니까 실수했겠지 하고 몇번의 기회를 줬다.

 

(5) 결국 마지막 기회를 줬었고 그애는 뜸들이는 것이 확실히 보였으나, 결국 나를 선택하지는 않았따.

 

(6) 그런데 결국 그 못생긴 바람핀 남자랑 헤어지고, 다시 나에게 오려고 했었다. 전화도 막 나한테 하고, 카톡도 이렇게 보냈다. 그런데 나로써는 어쩔수 없었다. 모든 행위에 대해서는 본인이 책임을 져야했었다. 사실 바람핀거 알았을때 기회를 준것도 명분이 없는 것이었는데, 그기회를 안잡고 지금와서 나한테 다시 만나자고 하는것은 더더욱 명분이 없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그래도 그것 때매 굉장히 많이 성장할 수 있었다. 특히 외적으로. 얼굴은 더 작아지고 몸은 더 키웠다. 문제는 내적인 부분은 키우지 않았다. 그래서 이후에 사귄 누나가 또 바람을 폈다.

 

(2) 나의 연애사는 굉장히 슬픈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