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꿀팁

[꿀팁71] 불법 주차 신고 - 24시간 단속임. 저녁에도 옴

방석뿡 2023. 8. 6. 07:00
반응형

결론먼저

(1) 서울의 어떤 지역이냐에 따라 다른데, 불법 주차 단속은 24시간이다. (120에 전화해서 물어보면 됨, 구마다 다름)

(2) 그냥 120으로 직접 전화해서 신고하거나, 02120으로 문자메세지 남기면 됨

(3) 보통 30분~1시간 이후에 도착함. 불법주차하는 새기들 다 과태료 물려야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나는 불법주차를 정말 싫어한다. 진짜 혐오할 정도로 싫어한다. 왜냐하면 누구는 돈이 많아서 주차비내고 주차하나?

(2) 아래처럼 나는 애초에 방구할때 주차되는 원룸만 찾고, 그원룸비에 주차비를 포함시킨다. 이번에 이사하는곳도 애초에 주차비 내고 주차하는거다.

 

(3) 그리고 전화하면 바로 차 빼준다는 것도 짜증난다. 그럼 나는 어디 나갔다오거나 들어올때 계속 전화해서 차빼라고 해야하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신고 방법은 엄청 간단하다. 그냥 120으로 전화하고 1번 누르고 신고 접수한다. 참고로 다산콜센터 120은 24시간인데, 본인들이 살고 있는 지역구가 주차 단속을 24시간 하는 경우가 있고 안하는 경우가 있다. 본인이 살고 있는 지역구가 주차단속반 24시인지는 똑같이 120에 전화해서 물어보면 된다.

 

(2) 아니면 02-120으로 문자메세지 보내면 된다.

 

참고로 위에 (1)번(2)번은 전부 자기 이름, 핸드폰번호 다 남겨야한다. 비밀은 유지 된다.

 

(3) 그리고 핸드폰으로 찍어서 국민신문고 같은 곳에 신고하는 것은 어렵다. 왜냐하면 시민신고제 요건은 아래와 같은데, 이곳에 불법주차하는 애들은 그냥 갈때까지 간 애들이다. 그래서 이런곳에 주차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위에 (1),(2)번은로 신고하면 된다.

(4) 그래서 너무 열받아서 우리집 주변 돌아다니면서 다 신고하고 갔다. 이 사람들 때문에 지금 골목도 좁아터졌는데, 차를 움직일수가 없다. 저녁이 되면 무슨 자기 주차장마냥 주차를 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