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58] 피로 바로 푸는 방법 = 타우린 분말로 한 숟가락 먹기
결론먼저
(1) 피로를 진짜 한번에 푸는 방법이 있다. 진짜 신기할 정도로 효과가 바로 온다.
(2) 그냥 타우린 분말로 산다음 한 숟가락을 한움큼 먹는 거다.
(3) 그런데 한달에 1번밖에 안된다. 그날 피로가 다 풀려도 다음날에 또하면 효과가 없더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진짜 밤에 피로가 완전 몰려오는 경우가 있다. 보통 피로가 누적되거나 아니면 그날 엄청 힘들건 그런경우이다. 그런데 진짜 신기할정도로 효과가 바로 오는 피로푸는 방법이 있다. 그것은 그냥 타우린 분말을 사서 한숟가락 한움큼 먹는거다. 진짜 효과가 굉장히 좋다. 드라마틱하게 온다. 진짜 타우린 한움큼 먹고 잠자고 일어나면 피로 진짜 확풀린다. 신기할정도이더.
(2) 참고로 타우린은 부작용이 아직은 없다. 타우린은 그냥 그 오징어 겉에 있는 하얀 가루이다. 아직 타우린에 머 울렁거린다거나 이런거 외에 부작용은 보고된게 없다.
(3) 그리고 박카스는 비추한다. 왜냐하면 박카스는 일단 1병에 타우란 1g 밖에 안들었고 비싸다. 그냥 아래있늑너 타우린 1000g에 14600원에 파는데 저거 사먹으면 된다. 그리고 박카스는 당이 들어있어서 몸에 안좋다.
(4) 그런데 신기한 것이 있는데 이게 진짜 딱 한번만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진짜 신기할정도로 피로가 확풀리는데 일주일 전이나 바로 다음날 또 시도해보면 효과가 전혀 없다. 이게 신기할정도로 맞아 떨어진다. 딱 1회성이다. 그래도 한달 있다가 다시 시도하면 효과가 있다. 어떤 원리인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한번 시도하면 느껴질정도로 몸이 가벼워지고 피로가 풀리는데 바로 다음날 또는 일주일안에 다시 시도하면 효과는 아예 없어진다.